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31일까지 놀이방매트 '에어버블' 출시 이벤트

송고시간2021-03-16 15:31

beta
세 줄 요약

매트 기업인 파크론은 오는 31일까지 놀이방 매트 '에어버블' 출시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일 출시한 에어버블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파크론 알러앤드 낮잠패드를 주는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연다.

회사 관계자는 "육아 부모 입장에서 놀이방 매트 제품에 필요한 특성을 모두 담으려 노력했다"며 "성능을 위해 인테리어를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품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파크론, 31일까지 놀이방매트 '에어버블' 출시 이벤트 - 1

▲ 매트 기업인 파크론은 오는 31일까지 놀이방 매트 '에어버블' 출시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지난 1일 출시한 에어버블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파크론 알러앤드 낮잠패드를 주는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연다.

또 에어버블을 사고 상품평을 쓴 고객을 추첨해 에어버블 놀이방 매트 250(3명), 숨에어 사계절 유모차 라이너(10명), 매트크리너(50명)를 주는 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정보는 파크론 몰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어버블은 방음 성능, 내구성 등 6가지 장점을 강화해 놀이방매트 활용성을 높인 상품이다. 150㎝ 기본 폭과 최장 250㎝ 길이의 사이즈 라인업을 갖춰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미세한 크기의 에어 홀 설계로 공기 순환을 도와 쿠션감을 높이고 쿠션 사용 기간을 연장했다. 아울러 4㎝ 두께와 클라우드 셀 등으로 구성한 3단 충격 흡수 기술을 접목해 층간 소음 발생을 최대 61%까지 줄일 수 있다.

라돈 수치 테스트, KC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등 안전성 검사도 통과했다.

회사 관계자는 "육아 부모 입장에서 놀이방 매트 제품에 필요한 특성을 모두 담으려 노력했다"며 "성능을 위해 인테리어를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품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