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상반기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 진행…최대 88% 할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파크론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창고대개방 행사를 3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창고대개방 행사에서는 PVC 롤매트, 라퓨어 소프트, 에어버블 외 다양한 층간소음매트와 놀이방매트, 온수매트, 홈트매트, 캠핑매트 등 70여개의 품목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크론 측은 “이외에 만든 펫 리빙 브랜드 펫노리터는 강아지매트부터 강아지계단, 강아지집, 강아지배변매트까지 반려동물 슬개골탈구 예방을 위한 애견용품들도 할인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년 중 가장 혜택이 큰 행사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운영되며 2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2시간동안 열린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유아동 용품을 선보이고 주방매트 등의 생활용품, 펫노리터 애견용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아울러 스토어찜을 할 경우 전 상품 최대 1만 원, 방송 소식 받기 시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파크론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올해 상반기도 온라인으로 파크론 대표 제품들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해 방송 중 구매 인증 및 댓글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