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로블럭, 대리석 디자인 브레드폼 퍼즐매트 '테라조 골드' 출시

송고시간2020-07-14 09:41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제로블럭, 대리석 디자인 브레드폼 퍼즐매트 '테라조 골드' 출시 - 1

▲ 파크론의 층간소음매트 시공 브랜드인 제로블럭은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브레드폼 퍼즐매트 '테라조골드'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테라조골드는 고급스러운 베이지 톤을 사용한 천연 대리석 디자인으로, 자연 그대로의 무늬가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테라조는 대리석에 백색 시멘트를 혼합해 만든 인조석의 일종으로 바닥재뿐만 아니라 벽지, 가구 등 다양한 인테리어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파크론은 신규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전문가 시공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을 전문가 시공으로 주문하면 평수에 따라 40만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테라조 디자인을 출시하자마자 많은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며 "아이와 노령 가족의 안전을 지키고 층간소음 스트레스를 방지하는 가운데 고급스럽고 편안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로블럭 브레드폼은 빵처럼 부드러운 쿠션감을 통해 충격 흡수 기능을 강화한 TPU 소재 매트다.

붙박이장 및 각 방문 밑으로 설치할 수 있는 18T와 두툼한 두께로 층간소음 방지 효과가 뛰어난 30T 등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테스트를 통해 매트 시공 전 70dB 소음을 시공 후 20dB 소음으로 줄이는 등 약 71% 소음 완화 효과를 인증받았다.

아울러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해 KC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