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로블럭, 층간소음 해결 롤매트 디자인 '애쉬우드' 출시

송고시간2020-07-09 11:0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제로블럭, 층간소음 해결 롤매트 디자인 '애쉬우드' 출시 - 1

▲ 파크론의 층간소음매트 시공 브랜드 제로블럭은 퓨어소프트 롤매트의 신규 디자인 '애쉬우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제로블럭 롤매트는 터치감과 내구성이 뛰어난 퓨어 폴리염화비닐 소재 매트로, 층간소음과 진동차단에 효과적인 폴리에틸렌 쿠션 층을 조합한 맞춤형 롤 놀이방매트다.

또 논슬립 및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인테리어 시공 매트 셀프 설치, 층간소음 해결, 아이·노령 가족·반려동물 안전 보호 등 사용자 용도에 맞게 사용하도록 했다.

롤매트 컬러는 파크론 디자인연구소가 디자인한 러그 그레이·아이보리, 오크우드, 화이트마블에 신규 디자인 애쉬우드를 더해 5가지 컬러 라인업을 구성했다.

크기는 105, 110, 115㎝ 등 다양하고 두께 1.7㎝ 1롤당 최대 7m까지 주문할 수 있다.

미터 단위의 추가 재단이 필요하면 배송 메시지란에 기재하면 된다.

주거 공간 크기에 맞춰 직접 재단할 수 있어 거실, 복도, 주방, 아이방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테스트를 통해 다이에틸헥실프탈레이트, 프탈산디부틸 등 6대 가소제와 비소, 바륨, 납 등 8대 중금속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층간소음 저감효과 테스트를 통해 매트 시공 전 70㏈의 소음을 시공 후 27㏈로 낮추는 등 소음 완화 기능도 입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롤매트 셀프시공이 인기를 끌며 새 디자인을 내놓게 됐다"며 "밝은 톤의 우드 패턴인 애쉬우드 디자인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자연 친화적 여유로움과 깨끗함, 산뜻함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크론은 신규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블럭 롤매트를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상품평 3명, 우수상품평 3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파크론 '키즈스쿨 유아소파'와 4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캠핑 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출시 제품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블럭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