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ess Release

홍보센터

보도자료

펫노리터, 반려동물 매트·계단 '크림스톤' 신규 디자인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크… 댓글 0건 조회 3,619회 작성일 20-04-10

본문

f6bd40ed1de95ba1399bdd45e8acfa09_1589355518_58.jpg


▲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펫노리터는 강아지 매트와 강아지 계단 '크림스톤'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크림 컬러에 작고 귀여운 조약돌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답답한 도시 생활에 지칠 수 있는 반려동물에게 따뜻하고 포근한 자연 속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양면 라탄 엠보 논슬립 처리로 미끄럼을 방지해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를 예방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탑재해 오랜 기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쿠션감을 강화해 다세대 주택 거주 시 반려동물로 인한 층간 소음 방지에도 도움이 되며, FITI시험연구원에서 인증받은 애견매트로 우수한 항균·탈취 기능을 입증했다.



매트와 동일한 소재인 언덕형 애견 계단 '클라우드스텝'은 구름 모양 부분 아치형 구성으로 제작돼 반려동물이 높은 곳에서 내려올 때 미끄럼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항균·탈취 기능을 갖춰 냄새와 세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을 통과해 어린아이와 함께 사용해도 안전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집안 인테리어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안전'을 콘셉트로 디자인과 안전 모두를 잡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사만의 기술력과 펫노리터의 브랜드 철학,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애견매트가 반려동물을 기르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펫노리터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